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원스킨화장품-남원제일고, 중소기업이해 연수 프로그램 협력_2018.11.29

원스킨화장품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남원시 우수화장품제조시설(CGMP)을 운영하는 ㈜원스킨화장품(대표이사 김경희)이 남원 제일고등학교(교장 양정식)와 상호협력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원스킨화장품 김경희 대표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남원제일고에서 강연했다.

김 대표는 ‘중소기업에서 성공하는 인재 이것만은 갖춘다’는 주제로 대기업이 갖지 못하는 중소기업만의 강점과 인재상을 설명했다.

학생들은 공장을 방문해 현장 체험 시간을 갖고 화장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화장품제조공정과 CGMP생산시설의 우수성을 이해했다.

원스킨화장품은 남원시 우수화장품제조시설을 3년째 운영하면서 매출액과 고용 측면에서 2배 이상 신장하고 있는 유망 기업이다.

김 대표는 지난 9월 남원시 관계자와 함께 유통, 미용, 조리계열 특성화고인 남원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한 이후 학교 관계자와 상호 협력방안에 대한 논의를 지속해왔다.



출저: 전북일보


http://www.jjan.kr/news/articleView.html?idxno=2024762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